면접학원을 필기준비하면서다니는게좋을까요?
글쓴이
- 2020.10.02. 17:36
- 41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스터디도 안하고 취업면접준비가처음인데
필기끝나고 일주일뒤에 면접있더라고요 은행인데
필기끝나고하면 시간부족할것같은데
필기준비하면서 면접학원 등록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ㄴㄴ 그냥 처음이면 즐기다오세요 면접학원 진짜 비추ㅠㅠ
0
0
다부진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수리취
이번에 죽어도 붙고싶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은행 준비하는데 면접 같이 준비하실래요?
0
0
해박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머위
지역이어디세요? 제가지금부산이아니라..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면접에서 계속 떨어져서 다녔었는데 면접에 대한 태도? 생각을 바꿀 수 있는 계기가 됬어요. 그런데 어느정도 되니까 답변을 틀에 맞추기를 강요하는 것도 있고 했던 말 반복해서 그 이후로는 제 판단하에 받아들이지 않았어요. 3월에 다니구 6월에 붙어서 회사다니고 있습니당
0
0
외로운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마타리
감사합니다 혹시 학원이름알수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마타리
됬됐됬됐됬됐됬됐됬됐됬됐됬됐됬됐됬됐됬됐됬됐됬됐됬됐됬됐됬됐됬됐됬됐됬됐됬됐됬됐됬됐됬됐됬됐됬됐됬됐됬됐됬됐
0
1
애매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접은 패기와 눈빛이 80프로
0
0
무거운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