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마실 거 사갈 때
글쓴이
- 2020.10.03. 13:33
- 56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가끔씩 살다보면 감사의 표시나 인사로 카페나 편의점에서 음료 시켜서 가져가잖아요. 그럴 때 그 사람이 뭘 좋아하는 지 모를 때 어떤걸 시키나요? 무난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위험부담 없는 아이스티? 아니면 호불호 없는 음료 추천 좀 부탁드릴게여!
권한이 없습니다.
뭐 마실건지 물어보죠
1
2
허약한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가락지나물
네 답변은 감사드립니다만ㅎㅎ, 질문이 그런것도 못 물어볼 상황에.. 그런거 물어보면 아 괜찮다, 필요없다 부담스러워 하시거나 사양하시잖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이스아메리카노요
0
0
기쁜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괜찮다면서 거절하시면 굳이 안 사드리면 되고, 아 그러면 뭐 달라고 하면 그걸로 사드리면 되죠.
1
2
허약한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가락지나물
이런 경험 없으시죠? 굉장히 답답하네 댓글만 보는데도
0
0
즐거운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노각나무
뭐 안 마시고 싶은데 감사하다면서 마실거 주면 괜히 마셔야 하잖아요. 물어보는게 낫죠. 제가 받아도 봤고 줘도 봤습니다.
0
0
허약한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 아아인데 커피 못드시는 분들은 아이스티가 거의 실패 0에 수렴
2
0
서운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피는 카페인 안맞나거 잠못자는 사람 꽤 있어서 쥬스같은거 무난
0
0
포근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소 뭐 드시는지 곰곰히 생각해서 그거 가져가고 아니면 알아서 가져가야죠 ㅎ 보통 쥬스나 아이스티 많이 가져오셔요
0
0
잘생긴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 다들 감사해요~ ㅎㅎ 많이 참고됐어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로먹어야 하는 핸드메이드는.. 음 커피마셨는데 또 마실 상황이 생길거 같아서 그냥 편의점에 있는 병에들은걸 여러개사가요 두고두고 먹을 수 있게 ㅎㅎ..
0
0
착잡한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