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전입신고 해야하나요?
글쓴이
- 2020.10.03. 14:28
- 613
전세나 월세로 원룸구하면 입주하고 전입신고 해야하나요?
들어가신분들 보통 어떻게 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보증금 지키려면 해야죠.. 나중에 집주인이 보증금 안주거나 미루면 법적으로 받을수있는 방법이 있는데 확정일자라는 겁니다 그거 받으려면 전입신고해야되용^^ 안받으려면 상관없고용
0
0
안일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월세 살 땐 전입신고 안 하고 지금은 전세 살아서 전입신고 했는데 이후 지역가입자 돼서 건강보험료 떼이고 있습니다 건보료가 쪼금 부담스럽네요
0
0
나약한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