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라 직장인들 많은 거 같은데
- 2020.10.03. 17:59
- 154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저도 그 중 하나이고 올만에 피누 보는데 우려스러운 분위기가
전문직 해야 할 학생, 전문직이 가능한 학생들이
로스쿨, 회계사, 피트 등등
마이피누에서 가성비라는 말로 후려치기 당하는 분위기에 휩쓸려
나중에 후회 할 선택을 하는 거 아닐까 싶습니다..
취직해서 보면 알겠지만 전문직은 월급쟁이와는 다릅니다
자기가 전문직 도전할 거 같으면 나중에 후회하지말고 꼭 전문직 도전해서 타이틀 따내십시오!!
회사에 들어온 이상 만족할 만한 급여와 복지 외에는 별 거 없습니다 정말 ㅠㅠ
전문직은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개업이 두려우면 이직도 되고, 돈 덜 벌고 놀고싶으면 놀아도 되고,, 미래에 대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업무에 있어서도 일반 직장인보다는 언제나 갑입니다.. 업무상 건드릴 영역이 달라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준하시는 분들이 본인이 준비하는 영역 외에는 조금 낮춰보는 경향이 있는데 취업이 어렵다보니 이해는 하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 노력, 운 3박자가 모두 맞아야 붙는 시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에서 노력,머리 탑이라고 자신못하면 전말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가서 까내리는거임
근데 진짜 생각잘해야되는게
보통 최소 3년 잡아야하는데
못붙으면 진짜 의미없는공부입니다.
회계사는 좀 나을지는 몰라도 나머지는 우회할 루트가 별로없어요.... 손에 잡힐것같은데 절대 안잡히는게 전문직 시험입니다.. 고시낭인이 괨히 있는 말이 아니예요..
하기전에 집안사정, 자신의 객관적 위치, 성향, 근성, 체력 종합적인 역량에 대해서 객관적 지표로써 파악하고 진입하세요. 어중간하게 진입했다가 인생 꼬이는거 한순간인게 기시, 변시, 회계사 시험 등등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