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0.10.03. 23:56
- 209
.
권한이 없습니다.
저랑 비슷하시네요. 근데 저는 결혼하고 싶은데... 외로워서 어떻게 살아요. 효도 목적으로 결혼하는건 좀 이상하네요.
0
0
살벌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 취직 결혼 육아 부모역할 퇴직... 우울하네요
0
0
정중한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모님 말고도 항상 지켜봐주는 다른 사람이 생기면 그만큼 걱정 덜하고 신경 덜 써도 되죠.
0
0
더러운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모님 입장에선 자식들이 결혼하고 가정을 이뤄야 인생에서 모든걸 다 이뤘다 생각해요..
근데 이 말이 틀린게 아니라서..
결혼이 필수는 아니지만 연애는 필수 인거 같아요..
사람은 혼자서는 결국 한계가 있으니깐요..
부모님이 옆에 평생 같이 있을수 없으니 자식 걱정에
더 그런것일수도 있구요..
다만 연애의 끝이 결국 결혼이라서 결혼을 안하면 그 연애는 오래 지속될순 없다는 것도 알고 계셔야 되구요..
여튼 너무 스트레스 받진 마시길 바랍니다..
부모님이 하는 말들 다 그 나름의 이유가 있는거에요..
근데 이 말이 틀린게 아니라서..
결혼이 필수는 아니지만 연애는 필수 인거 같아요..
사람은 혼자서는 결국 한계가 있으니깐요..
부모님이 옆에 평생 같이 있을수 없으니 자식 걱정에
더 그런것일수도 있구요..
다만 연애의 끝이 결국 결혼이라서 결혼을 안하면 그 연애는 오래 지속될순 없다는 것도 알고 계셔야 되구요..
여튼 너무 스트레스 받진 마시길 바랍니다..
부모님이 하는 말들 다 그 나름의 이유가 있는거에요..
0
0
착실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