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곳에 취직 많이들 하시네요!

글쓴이
  • 2020.10.04. 20:55
  • 198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저두 열심히 공부해서

졸업할때는 꼭 좋은 결과 만들겠습니다!

 

선배님들 축하드립니다!

열심히 살아온 결과이겠지요!

화이팅!

공부해야딩!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9
의연한 참나물 20.10.04. 21:47
ㅠㅠ 실패수기 이런거 읽어보고싶네요 성공한 분들도 많고 실패한 분들도 많을테니 실패수기 읽으면 더 와닿을텐데
1 0
best 자상한 쥐똥나무 20.10.04. 23:55
걍 소수고 자랑할데가 여기밖에 없는놈들임
뭐 자기가 취업한 방법 이런거 제대로 공유하는놈 봄? ㅋㅋ 그냥 자랑하려고 저러는거
7 7
돈많은 갯완두 20.10.05. 00:20
자상한 쥐똥나무
맞아.. 후배들 위하는거면 합격했을때 수기 써줬어야지.. 니가 낫니 내가 낫니 하는거 보기 안좋음
1 0
best 병걸린 가지복수초 20.10.05. 05:02
자상한 쥐똥나무
이야 이런댓글에 추천수가 생각보다 되네ㄷㄷ 피누에 퇴물들만 모인 줄 알았더니 열등감 폭발한 패배자들 집합소였누
8 5
글쓴이 글쓴이 20.10.05. 08:50
자상한 쥐똥나무
ㅋㅋㅋㅋ 공부 안해서 취직안되는건 니탓임 ㅋㅋㅋㅋㅋ
0 4
멋진 노랑물봉선화 20.10.05. 13:05
자상한 쥐똥나무
열등감 보소 ㅋㅋㅋㅋ
0 1
글쓴이 글쓴이 20.10.05. 13:19
자상한 쥐똥나무
님이 걍 능력부족임
내친구들도 잘나가는데
자랑좀듣는다고
기분나쁘지않음
0 2
자상한 쥐똥나무 20.10.05. 14:14
글쓴이
나도 친구들 자랑 들어도 기분 안나쁨
그냥 곧 질려서 안 듣게 될 뿐이지
그럼 걘 또 다른 친구한테 자랑하고 다 무시당하면 이런데다가 적고 그런거지
1 1
글쓴이 글쓴이 20.10.05. 16:15
자상한 쥐똥나무
어이구 불쌍한 인생아
무시당하고만 살았냐 ㅋㅋㅋㅋㅋㅋㅋ
이런데다 적는건 뭐냐 ㅋㅋㅋㅋㅋ
정말 한심하다 니인생
1 1
자상한 쥐똥나무 20.10.05. 18:39
글쓴이
아마 한심한건 니 인생일거야
나는 자랑같은거 안하니깐
0 0
멋진 노랑물봉선화 20.10.05. 18:57
자상한 쥐똥나무
백수 풀발 ㄷㄷㄷ
1 1
한가한 백정화 20.10.05. 22:53
자상한 쥐똥나무
이런 애들한테 내 자랑하면 안 되겠다
0 0
자상한 쥐똥나무 20.10.06. 16:34
한가한 백정화
자랑질은 본인 가치 떨어트리는 짓임
근데 또 하고싶긴 하니깐 익명 공간에 하는거 같네
0 0
한가한 백정화 20.10.06. 16:42
자상한 쥐똥나무
맞아 바로 그거임 친구 없어서가 아니라
0 0
best 끌려다니는 새콩 20.10.05. 00:53
게다가 실상은 백수인데 아래 금공 vs 전문직하면서 구라까는 애들도 많아서 그다지 신빙성은..
6 0
글쓴이 글쓴이 20.10.05. 08:50
끌려다니는 새콩
에휴 ㅋㅋ 불쌍해
0 2
멋진 노랑물봉선화 20.10.05. 13:05
끌려다니는 새콩
열등감 폭발이네 ㅋㅋㅋ
0 1
글쓴이 글쓴이 20.10.05. 13:19
끌려다니는 새콩
백수는 너겠지
0 1
바보 쥐오줌풀 20.10.05. 04:25
뿔난 백수들 다모였네
0 0
글쓴이 글쓴이 20.10.05. 08:50
바보 쥐오줌풀
역시 ㅋㅋ마이피누 클라스 ㅋㅋㅋ
난 공부나 하러 가야지~
0 2
꾸준한 금새우난 20.10.05. 10:28
자랑할데가 여기 밖에 없는거 맞지 ㅋㅋㅋㅋㅋㅋ 정보 공유도 안해주고 그냥 연봉이나 직업 자랑만 하자너
나도 열심히해서 좋은 곳 왔지만 여기서 관심받으려고 글 올리고 그러진 않음 ㅋㅋㅋ
3 0
글쓴이 글쓴이 20.10.05. 13:16
꾸준한 금새우난
ㅋㅋㅋ 겁나웃기네
좋은곳어디?
0 2
글쓴이 글쓴이 20.10.05. 13:17
꾸준한 금새우난
자랑 좀 하면어때?
잘되는게 그리도 배알꼴리냐
가진게 얼마나 없으면 ㅉㅉ
2 2
꾸준한 금새우난 20.10.06. 10:00
글쓴이
배알안꼴림. 저도 어딜가도 전혀 안꿀려서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20.10.07. 15:04
꾸준한 금새우난
ㅋㅋㅋㅋㅋ 그럼 니인성이 문제있는거다
븅아
0 0
찬란한 참나리 20.10.05. 15:27
꾸준한 금새우난
질문했는데 대답도 안해주면 재수없는건 맞으나 그런글 올리면 100에90은 빈정대기만 하던데?
2 0
민망한 램스이어 20.10.05. 17:40
글이랑 댓글이랑 말투가 너무 달라서 다른사람이 쓴줄알았네 ㄷㄷ
0 0
안일한 송악 20.10.05. 20:09
민망한 램스이어
ㄹㅇㅋㅋ
0 0
우수한 환삼덩굴 20.10.05. 18:37
취준하다보면 결국 깨닫는건 최종까지 간 상태에서 합불은 운이 작용한다는거..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