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글 jot같네
글쓴이
- 2020.10.05. 02:14
- 1174
ㄹㅇ
권한이 없습니다.
1
2
과감한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베고니아
주저리 주저리 말 써놨지만 핵심은 그냥 자기자랑인데 ㅋㅋ.
1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 주변은 다 같은 급이라 자랑못하고
친구들한텐 하도 씨부려서 얘기꺼내면 무시하니까
이런데다가 뭐 대단한 위인이라도 납신것 처럼 써놓는거지
그렇다고 뭐 정보를 제대로 공유하는것도 아니고 ㅋㅋ
친구들한텐 하도 씨부려서 얘기꺼내면 무시하니까
이런데다가 뭐 대단한 위인이라도 납신것 처럼 써놓는거지
그렇다고 뭐 정보를 제대로 공유하는것도 아니고 ㅋㅋ
0
2
흔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게 자랑글이냐 ㅋㅋㅋ
대학에서 저정도 하는건 당연한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네
그시간에 공부좀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