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직 vs 금공 1탄 쓴 사람은 보아라
글쓴이
- 2020.10.05. 12:03
- 139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제가 생각할 때 글쓴이 직업
1. 로스쿨 떨어진 백수
2. 금공 준비중인 백수
3. 방구석에서 연봉 높은 직업들 혼자 비교해가면서 뭐가 낫네마네 평가하는 인간. 결국은 백수
4. 로스쿨 금공 준비하다가 ㅈ소기업들어간 ㅈ소 직원
2탄 만들기 전에 합격햇다는 로스쿨이랑 금공 인증 꼭 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할수있겠냐 ㅋㅋㅋㅋ 아래 댓보니까 몇개월 전부터 금공vs인설대형 로스쿨 붙었고 전자 들어갔는데요..... 증권사프론트vs인설대형 로스쿨 붙었고 전자 들어갔는데요..... 똑같은글 써제끼면서 훌리짓하는 백수던데 ... 그래도 자기 자존심은 세워보겠다고 옹호하는 댓글에만 대댓 다는게 킬포ㅋㅋㅋ
5
0
초조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사람 욕하지마세요. 그게 그사람의 마지막 남은 정신줄일 수 있어요
0
0
조용한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논란 재밌어서 2탄 기대되는데
0
0
활달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년 공부하면서 잘되는 친구들 보면서 '내가 금공 붙으면 쟤네보다 나은거야' 라는 망상에 사로잡혀 정신분열걸린것처럼 보임
0
0
멍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