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ㄱㅍ 교수님 기술경제학 수강하시는분들 계신가요?
글쓴이
- 2020.10.05. 17:58
- 12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3
계획표상의 교재가 시그마프레스와 나무미디어 두개인데
어느것이 주교재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3
계획표상의 교재가 시그마프레스와 나무미디어 두개인데
어느것이 주교재인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