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순이분들 도와주세요!!
글쓴이
- 2020.10.06. 09:09
- 61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번에 서울친구를 만나면서 빵을 사주려고하는데
부산에 옵스가있듯이 이런 부산만의 빵집 맛집 어디없을까요?
아니면 엄청 거창한? 느낌이 아니더라도 '초코'랑 관련된 빵맛집 어디없을까요 ㅠㅠㅠ
꼭 부대주변아니라도 부산내면 괜찮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베이커스 전포동이나 신세계에 있는데 맛있더라구요
0
0
의젓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고광나무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흥용 과자점이요!!!!!!
0
0
예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솔붓꽃
아맞다 이흥용도 있었지!!! 감자합니다!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천동에 빵집거리라고 있었던거 같은데..
물론 가보진 않음
물론 가보진 않음
0
0
부지런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당매자나무
그느 서장 남천동살제!?!?!!?!?
0
0
깜찍한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엔씨 제과도 ㄱㅊ
남천동 메뜨르아띠정 크로와상도 ㄱㅊ
남천동 메뜨르아띠정 크로와상도 ㄱㅊ
0
0
예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초코스콘 좋아해서 초코스콘추천합니다
0
0
냉정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