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 경맥정사
- 2020.10.07. 21:48
- 1051
지금 부산 확진자 발생 중인데 좀 잦아들면 열면 안될까요?
안에서도 마스크 쓰고 있을테니까 제발 좀 열어주세요?
안쓰는 사람 적발되면 실원끼리 내부고발로 바로 아웃하면 되지 않을까요?
내부 환기도 시간 정해서 주기적으로 자주 하면 되지 않을까요?
칸막이좌석에 한 자리씩 띄워 앉으면 접촉도 피할 수 있지 않을까요?
체온이 궁금하면 체온측정기 비치해서 의무작성 하면 되잖아요?
그냥 무조건 안될까요?
어디에다 누구한테 말하면 될까요?
과사무실? 학장? 총장? 홈페이지 신문고?
소용있을까요?
2월부터 한 번도 안 열어줬는데 또 안되겠죠?
이렇게까지 완전히 폐쇄해야하나요?
단칸방에 들어앉아 얼굴 맞대고 하는 것도 아닌데 왜?
???
뻔히 안 열거 알면서 걍 답답해서 써봤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대체 언제까지 폐쇄한단건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월 1차시험 이후로 6월에 2차시험 모의고사를 제외한 다른 공식적인 모임은 없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립대라 더 보수적으로 운영하는 부분은 있겠지만 우리학교에 타 정독실들은 열던데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벽벌도서관도 이용수칙 준수하면서 운영한지 꽤 됐고 요즘은 거의 층마다 200명 정도 들어가는듯한데 말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톡방에 단체행동 제의라도 해보세용
같이 뜻맞아서 함께 해 주실 분 많을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또 코로나 따라 열었다닫았다 하면 그것도 문제니 지금 같은 상황에도 열릴 수 있게끔 하는게 최선이긴 한데 학장이 워낙 완강하니... 공부나 해야겠습니다... 열공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