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신협 서류떨어졌네요

글쓴이
  • 2020.10.08. 08:41
  • 188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컴퓨터자격증 3개에 매경테셋  어학2개  한국사

이렇게써냈는데

학벌이랑 ㅈㅏ격증수랑 뭐가문제지...

은행은붙었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착실한 잔대 20.10.08. 11:37
내정자가 정해져 있지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3 0
착실한 미국나팔꽃 20.10.08. 11:52
광안신협이 어디임.. 그냥 은행가세요
0 0
난폭한 파리지옥 20.10.08. 18:51
착실한 미국나팔꽃
ㅋㅋㅋㅋㅋㅋ해운대 쪽에서 장사하는곳임 시중은행보다 연봉 비슷하거나 더 쎌수도 있고 짤릴 걱정도 덜하지.
0 0
황홀한 뽕나무 20.10.08. 19:12
난폭한 파리지옥
ㄴㄴ더 낮고 더 힘들어서 더 빨리 나옴
0 0
착실한 미국나팔꽃 20.10.08. 20:51
난폭한 파리지옥
무조건 시중은행이 높음 ㅋㅋㅋㅋㅋㅋㅋ 현직이심?
0 0
난폭한 파리지옥 20.10.08. 23:19
착실한 미국나팔꽃
ㄴㄴ2금융권중에 시중은행보다 더많이주는곳도 있음ㅋㅋㅋ대충 싸이즈보니까 가능할거 같기도 하고~ 무조건이란 말는 지양하셈 ㅋㅋㅋㅋ 무조건을 쓸려면 복지를 말해야지 ㅋㅋ복지는 무조건 시중은행이 높겠지요
0 0
착실한 미국나팔꽃 20.10.08. 23:21
난폭한 파리지옥
그건 저도 앎니다만 ㅋㅋㅋㅋ 그건 중앙회가 높은거고.. 저런 지역신협은 안높습니다 ~ 현직이예요 ^^
0 0
난폭한 파리지옥 20.10.08. 23:24
착실한 미국나팔꽃
2금융권에 지역신협만 있나?ㅋㅋㅋㅋㅋ
0 0
황홀한 뽕나무 20.10.08. 23:39
난폭한 파리지옥
중앙회 제외하고 1금융보다 2금융 중에서 급여 복지 높은 곳 없습니다ㅠㅠ 새마을이랑 신협 금고별로 계약 연봉 다 달라도 서울 근무도 그렇게 안줘요. 급여도 1금융보다 안높은데 영업강도 빡세서 1금융으로 이직하거나 탈주자 많습니다. 복지는 당연히 시중은행 높겠지 가 아니라 1금융 시중, 지방은행이 2금융(중앙회제외)보다 급여 복지 모든 부분 전부 다 크게 차이납니다. 비슷한 곳은 3대 캐피탈말곤 없겠네요. 여긴 은행권이랑 업무가 많이 다르니 당연히 논외.
0 0
난폭한 파리지옥 20.10.09. 01:54
황홀한 뽕나무
지농은 왜 쏙뺌?ㅋㅋㅋㅋㅋㅋㅋ
0 0
황홀한 뽕나무 20.10.09. 01:56
난폭한 파리지옥
지농도 마찬가지죠.. 지농을 잘 안가죠 애초에 농5급 가려고하지 지농 5천대 안돼요 님아
0 0
착실한 미국나팔꽃 20.10.09. 07:50
난폭한 파리지옥
왤케 급발진하지? 지농다니심?ㅋㅋㅋㅋㅋㅋ 지농보다 시중은행이랑 농은이 더 급여높음~~^^
0 0
난폭한 파리지옥 20.10.09. 12:34
착실한 미국나팔꽃
지농중에 중앙회보다 급여 높은 곳있음 ㅋㅋㅋㅋ 어딜봐서 발진한거지? ㅋㅋㅋㅋ
0 0
황홀한 뽕나무 20.10.09. 12:45
난폭한 파리지옥
없어요 초봉조차도 그렇지 않아요~ 은행라운지 털어봐도 그런 말은 첨 들어봄 금융라운지도 검색해볼까요 ㅠㅋㅋ
0 0
난폭한 파리지옥 20.10.09. 15:15
황홀한 뽕나무
대전에있는 지농이라던데 지농다니는 선배한테 들은거임. 뽀너스 형태로 더주겠지 ㅋㅋㅋㅋㅋㅋ
0 0
착실한 미국나팔꽃 20.10.09. 16:24
난폭한 파리지옥
지인얘기 듣지마셈ㅠㅠ 허세 뻥튀기일 확률 높음
0 0
난폭한 파리지옥 20.10.09. 18:21
착실한 미국나팔꽃
그선배는 대전지농이 아닌데 뭐하러 뻥튀기함 ㅋㅋㅋㅋㅋ
0 0
착실한 미국나팔꽃 20.10.09. 20:07
난폭한 파리지옥
그 선배가 뻥튀기로 들었겠지 ㅠㅠ 본인이 다니는거 아니잖아
0 0
난폭한 파리지옥 20.10.09. 23:10
착실한 미국나팔꽃
아 예예;; ㅋㅋㅋㅋㅋ 알겠수다
0 0
황홀한 뽕나무 20.10.09. 20:55
난폭한 파리지옥
죄송한데 저희는 현직이에요 ㅠㅠ
0 0
키큰 금불초 20.10.09. 22:22
황홀한 뽕나무
왜 너희끼리 싸우냐 결국 하는 일은 다 거기서 거긴데
0 0
이상한 돌콩 20.10.08. 18:47
서류에서 떨어진거?
0 0
키큰 금불초 20.10.09. 07:44
저도 예전에 광안신협 떨어지고 기업은행 들어옴
자격증보니깐 비전공자에 원래 공기업 준비하신건가?? 대외활동이나 인턴경력 없으면 면접가서 많이 힘들듯
0 0
슬픈 박달나무 20.10.09. 11:13
금융권쓰는데 컴퓨터자격증3개, 한국사 이런거 있다고 왜안붙지 생각하면안돼죠.

진짜 가고싶어서 지원했는지, 아니면 복붙해서 넣어나보자했는지 다시한번 생각해보세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