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스터디를 모집하긴했는데
글쓴이
- 2020.10.09. 18:07
- 51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필기끝나고 바로몇일뒤에면접이라
미리하려고모집하긴했는데
필기결과 나오고 스터디우르르 이탈하면어쩌죠...
그래도미리하는게나으려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잘하신겁니다. 1시간이라도 하면 좋은거죠
1
0
건방진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니가 이탈하면 어떡해
0
0
꾸준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님 지금 확실한거 따질 때가 아닙니다 불확실해보여도 일단 하고봐야돼요 이 바닥
0
0
애매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탱자나무
감사합니다 오늘필기치고멘탈 다털려서
윗분말대로 제가 이탈할것같지만
눈물참아가면서 스터디원들 이끌어줘야겠습니다.
이바닥은 그런바닥이니까요 아디오스...
뛰어내리고싶네
윗분말대로 제가 이탈할것같지만
눈물참아가면서 스터디원들 이끌어줘야겠습니다.
이바닥은 그런바닥이니까요 아디오스...
뛰어내리고싶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