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엄청 힘든가요?
- 2020.10.09. 19:24
- 1797
뉴스기사에 서울공대생들도 취업 어렵다고 하는데 올해 취업 많이 힘든가요?
3학년까지 기계과 상위 10%정도 학점에 토익920만들어놨는데 할수있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은 쳐주지도않구요.
상위10퍼가 학점 한 4.2~4.3정도라면
아직 여유없지는 않다고생각하긴합니다.
근데 면접에서 말하실게 있어야할텐데
이번겨울에 학부연구생이라도 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안해봤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을대로 생각하세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학벌만 가지고 합격하는시대는작년에 끝났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무슨 뉴스 보신지 알겠는데 삼성이 학교를 안보고 학점만 보기 때문에 떨어진겁니다.. 일반 사기업은 이시기에도 서류 다뿌셔요 정말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잘터는 새기가 합격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능다사차거나 전문직 시험 준비합니다.
밋으로 도망치거나
그 좋은 간판가지고 뭐함 ㅋㅋㅋㅋㅋㅋㅋ
변라사 로스쿨 회계사 자대 석박통합 목표로 공대정원 50퍼센트 차는게 맞음
그리고 서울대 애들은 부산대 다수인원처럼 졸업했으니깐 취업해야지~~ 가 아니라 자기가 하고싶은 일에 색깔이 뚜렷해서 잘감 ㅇㅇ 학벌을 떠나서 한대라인까지 애들이 색깔이 뚜렷하고 학교분위기가 고시건 공모전이건 지원이빵빵하고 우리도 하면 된다라는 분위기가 강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은 상향평준화되어 변별력없고
회사직무와 관련된 경험있고, 어느 방향에서든 튀는 인재다 싶으면(창의성, 대인관계 등등) 학점은 중요한 요소는 아닌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감 안되는데ㅋㅋㅋㅋ
가고자 하는 기업의 직무 적합도가 중요한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