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엄청 힘든가요?

글쓴이
  • 2020.10.09. 19:24
  • 1797

뉴스기사에 서울공대생들도 취업 어렵다고 하는데 올해 취업 많이 힘든가요?

3학년까지 기계과 상위 10%정도 학점에 토익920만들어놨는데 할수있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섹시한 말똥비름 20.10.09. 19:25
ㅇㅇ 구글 카카오 닥 가능
0 1
난감한 애기메꽃 20.10.09. 22:29
섹시한 말똥비름
기계과라는데 뭔 헛소리세요
1 0
멋진 가는잎엄나무 20.10.09. 19:27
그정도면 취업가능 ㅋㅋ
0 0
살벌한 콜레우스 20.10.09. 19:31
솔직히 책벌레는 취업쉽지않습니다...
토익은 쳐주지도않구요.
상위10퍼가 학점 한 4.2~4.3정도라면
아직 여유없지는 않다고생각하긴합니다.
근데 면접에서 말하실게 있어야할텐데
이번겨울에 학부연구생이라도 하세요
1 6
억울한 봉선화 20.10.09. 21:11
살벌한 콜레우스
오바하지마세요ㅋㅋ
취업안해봤죠?
0 0
살벌한 콜레우스 20.10.09. 23:41
억울한 봉선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을대로 생각하세여
0 0
해괴한 졸방제비꽃 20.10.10. 01:19
살벌한 콜레우스
틀린말 하나도 없는데 뭐고 ㅋㅋㅋㅋㅋ
0 0
털많은 비수수 20.10.10. 11:28
살벌한 콜레우스
기계과 상위 10퍼면 3.95 정도 참고
0 0
살벌한 콜레우스 20.10.10. 18:37
털많은 비수수
3.95면 경쟁력 크지않습니다..
학점학벌만 가지고 합격하는시대는작년에 끝났어요
0 0
털많은 비수수 20.10.15. 00:56
살벌한 콜레우스
아 그냥 제가 딱 10펀데 4.2~4.3이라 하시길래 참고하라고 적어봤슴당 3.후반되니까 대겹 서류는 다 뚫더라구요
0 0
다부진 둥근바위솔 20.10.10. 14:38
살벌한 콜레우스
ㅋㅋㅋ요즘 세상에 기계 4점대중에 활동 암것도 안하고 공부만 한 사람이 있겠음? ㅋㅋ
0 0
살벌한 콜레우스 20.10.10. 18:37
다부진 둥근바위솔
널리고널림
0 0
자상한 과꽃 20.10.09. 20:09
충분합니다. 저도 어려운 시기지만 학점 높은 장점을 살려서 대기업 취업 했어요.
그리고 무슨 뉴스 보신지 알겠는데 삼성이 학교를 안보고 학점만 보기 때문에 떨어진겁니다.. 일반 사기업은 이시기에도 서류 다뿌셔요 정말입니다.
1 0
바쁜 무화과나무 20.10.09. 21:11
인적성 잘치고
입잘터는 새기가 합격함
0 0
자상한 과꽃 20.10.09. 23:01
바쁜 무화과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 잘터는 새기 ㅇㅈ
0 0
바쁜 무화과나무 20.10.10. 02:46
자상한 과꽃
서울대공대는 진학하거나 변리사 치거나
수능다사차거나 전문직 시험 준비합니다.
밋으로 도망치거나
그 좋은 간판가지고 뭐함 ㅋㅋㅋㅋㅋㅋㅋ
변라사 로스쿨 회계사 자대 석박통합 목표로 공대정원 50퍼센트 차는게 맞음
그리고 서울대 애들은 부산대 다수인원처럼 졸업했으니깐 취업해야지~~ 가 아니라 자기가 하고싶은 일에 색깔이 뚜렷해서 잘감 ㅇㅇ 학벌을 떠나서 한대라인까지 애들이 색깔이 뚜렷하고 학교분위기가 고시건 공모전이건 지원이빵빵하고 우리도 하면 된다라는 분위기가 강함
0 1
보통의 마름 20.10.09. 21:22
경우에 따라 다르겠지만

토익은 상향평준화되어 변별력없고

회사직무와 관련된 경험있고, 어느 방향에서든 튀는 인재다 싶으면(창의성, 대인관계 등등) 학점은 중요한 요소는 아닌듯..
1 0
적나라한 조팝나무 20.10.09. 22:11
진짜 ㅈㄴ 어려운데요... 님은 가능할듯.
0 0
특이한 뚝갈 20.10.09. 22:24
솔직히 정량으로 승부보는 시대는 지나서... 운과 실력이 함께해야합니다
0 0
해괴한 졸방제비꽃 20.10.09. 23:01
솔직히 스펙보단 필기랑 면접 + 운이 큰듯
0 0
싸늘한 땅비싸리 20.10.09. 23:02
다들 취업을 한 사람들인가
공감 안되는데ㅋㅋㅋㅋ
가고자 하는 기업의 직무 적합도가 중요한듯
1 0
과감한 왕원추리 20.10.10. 00:13
가능하져!! 방학에 경험하나 만들면 더좋을거같아용
0 0
신선한 꽃창포 20.10.10. 01:00
서울공대생들이 취업못하면 누가함
0 1
엄격한 수세미오이 20.10.10. 16:36
요즘은 학점 메리트 없음
0 0
기발한 마삭줄 20.10.11. 02:20
운칠기삼... 대외활동만 해놓으면 자소서 ㅍㅌ친다는 가정하에 서류걱정은 안해도 될듯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