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공기업 가면 '금융공학' 배운것들 적용해서 일하나요?? (재무관리, 파생상품론, 옵션이론 등....)
- 2020.10.09. 21:30
- 72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지금 공부중인데 공부하면 할수록 저와 맞지가 않는거 같아서 계속 걱정이 됩니다.
이게 어거지로 이해할려하고 공부하면 할수는 있는데 ;;
공부하다가 진짜진짜 이해 안 되면 '가슴으로 이해하는' 그냥 암기하고 문제 푸는 식으로만 공부해서
넘어가는 부분도 종종 있고요.
어거지로 공부하고 문제 돌리니까 성적은 나올만큼 나와서
필기를 뚫어볼수도 있겠다 싶은데
시험은 통과하더라도 취업하고나서도 계속 이것과 관련된걸 공부하고 다뤄야한다면
솔직히 적성과 안 맞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금공 취업하신 선배님 있으시거나
잘 아시는 분 있다면 실무에서도 적극 활용이 되는건지
그냥 시험통과만 하면 별로 활용이 안 되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상시감시 부서에 있어서 그런가 자산운용관련 자료 제출받고 제출해야되는 일이 종종 생기곤 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채권의 가치평가, 블랙-숄즈 모형 같은거 사용하나요?
ㄷ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무관리는 할만한데 파생상품론은 좀 많이 안 맞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래소, 한국은행 정도면 모르겠지만 적어도 B매치에서는 (특히 제 회사, 제 부서)엑셀공장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