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 5~5.5정도면 어느정도인가요?
글쓴이
- 2020.10.09. 23:46
- 24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토익800후반 토스7들고있습니다
혹시 취득 얼마나걸ㄹㅣㄹ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걍 가서 쳐도 6나옵니다
0
0
까다로운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캠브릿지 책사서 좀풀어보시고 라이팅 준비좀해가지면 overall 5.5는 그냥 나오실것같네요ㅎㅎ 화이팅하세영
0
0
행복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갈매나무
3~4달 이내에 아이엘츠5.5못받으면 짤릴 조건으로 들어오라고해도 큰 걱정안해도되는건가보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회사에요?? 아시겠지만 토익토스는 비지니스에 초점이 맞춰진시험이고, 아이엘츠는 이민자의 현지생활 또는 대학(원)생의 수업수학, 생활가능여부를 보는 시험이라. . 시험이 추구하는 목적이 좀달라여.
글쓴분 영어실력이 어느정도신지 모르니 제가 된다안된다 하는건 의미없는거 아실꺼구요.
저같은경우는 일주일 캠브릿지 책사서 기출5회분 풀고 시험쳐서 7 받았었어요. 토익은 925 토스는 Lv 8(190점) 이였네요 당시에..
글쓴분 영어실력이 어느정도신지 모르니 제가 된다안된다 하는건 의미없는거 아실꺼구요.
저같은경우는 일주일 캠브릿지 책사서 기출5회분 풀고 시험쳐서 7 받았었어요. 토익은 925 토스는 Lv 8(190점) 이였네요 당시에..
0
0
행복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ps 홧팅ㅋㅋㅋㅋㅋ
0
0
흐뭇한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