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생 과학공부시작하려하는데요 ..
글쓴이
- 2020.10.10. 01:35
- 408
회사에서 쓸 일이 생겨서
고등학교부터 과학을 훑으려고 합니다.
이과분들 고등학교 과학공부 어떤식으로 하는게 좋을까요?
문제를 푸는것보다는개념을 전체적으로 쫙잡는게 목적인데
고등학생용 교재를 보면 거진 다 개념서보다는 문제집위주더라구요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교재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못생긴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강을 들어보는게 어떠실까요??
0
0
무거운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제집보단 쉽게 풀어놓은 물리이야기 생물이야기 이런책 한 번 읽어보셈
1
0
병걸린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학생 고등학생때 과학은 완자로 공부했습니다.
개념부분을 상세하게 설명해줘서 책이 두껍고 이해할수 있게 만들어주긴합니다.
개념부분을 상세하게 설명해줘서 책이 두껍고 이해할수 있게 만들어주긴합니다.
0
0
부자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강들으세요
0
0
털많은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비에스 인강중에 각학년별로 쫙 강의있는것두 있고 시험에나오진않지만 과학상식같은거 강의해놓은 것두 있어요 그런거 보시는게 좋을듯요
0
0
힘쎈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 1 2 책이나 ebs 수능개념책이용
0
0
힘좋은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과서가 제일 좋습니다 실생활 예시도 많이 있고 설명이 어렵지 않아요. 시중 책들은 개념을 축약하거나 문제풀때 쓰는 개념밖에 없어서 비추
0
0
깔끔한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때 기준으로는 고1내용이 물화생지1을 전반적으로 잘 요약 해 놨던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