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면접/시험칠때 ktx 전날 혹은 당일
글쓴이
- 2020.10.10. 16:21
- 511
서울에서 면접이나 시험보는 분들은 일요일 10시 시험시작이라면당일 첫차타고 올라가시나요? 아니면 전날 올라가나요??
10시 목동역 근처까지 가야하거든요.!
전날이 안전해서 그렇게 할까하니까, 요새 코로나 찜찜해서 모텔이나 숙소 이용하는것도 좀 꺼려져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엌 담주토욜 코레일이신가요ㅋㅋㅋ 저도 집앞에 고사장 냅두고 서울갑니다...저는 서울여행할겸 걍 저렴한 호텔 잡아서 금욜에 미리가려구요!
0
0
발냄새나는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기는 당일. 면접은 전일
0
0
날렵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 시험치러 서울갔는데, 부산에서 올라가는 터라 전날에 미리 올라갔어요ㅋㅋㅋ 당일에 가는거는 변수가 있을수도 있어서 그런것같네요ㅎㅎ..
0
0
끔찍한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 중요한거거나 늦어도 봐주는거면 당일가지
0
0
납작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행기!!! 비행기가 ktx보다 훨씬 싸요!
0
0
훈훈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일날 올라가면 일이 어떻게될지 모르기 때문에 전날 올라가는걸 추천드리고 싶네여
0
0
해박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행기 타고 전날 ~!
0
0
의젓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