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라이드나 램 공고 뜨면
- 2020.10.11. 22:43
- 118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회사에 절하고
입사하셈
CS라도
스카이 다오는데
왤케 인식이 ㅎㅌㅊ 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봉을 얼마나 주는데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반도체 장비사 가서 CS로 구르느니
돈 조금 덜 받더라도 다른기업가는게 나을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성 하닠 설비나 공기가면 5년까지는 확실히 더 낫다고 봄.
5년 이상되면 fe가 업무강도면에서 더 낫고 페이도 크게 뒤쳐지지 않음.
워라밸 조차도 52시간 지켜서 그렇게 불만족스럽지는 않음.
블라평점만 봐도 알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 잦은출장
3 사무직아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성 슼도 교대
컴공이나 문과임?
아님 석박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성 스크도 무슨 제조직무만 있나ㅋㅋ 설계, 구매, 연구 직무, 하다못해 생기개발직무가도 교대안함
그리고 가전, 무선, 에너지 사업부가 얼마나 많은데
보통 상식적으로 4년제 공대나오면 책상에 앉아서 일하는게 맞지않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설계 구매 그렇긴한데 사람적성마다 다른거니 이건 내가 너무 치우쳐진듯
가전가는거 개빡센거 알고 말하는거임?
개발직 지인있는데 모든 회사가 개발직가서 개발하는것도 아니드만.
삼성 생기연 박사로 가신분도 장비만지드만 무슨...
여튼 님말 들어보니 적성차이라고 봐야되는듯
내가 잘못생각했음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s직무를 어디서 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고 보는데,
램 암크 텔 아스믈이면 단점도 씹어먹는 페이에,
짬찰수록 편해지는 시스템, 좋은 복지
학사 경력 10년가까이되서 억찍을수있는 회사 삼성 슼 말고 있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년 가까이 돼서 억 찍을 수 있는회사 금융권에 수두룩해! 지금 다니고 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박사급들 금융권에 들어가는 분 아는데 학사로 가능한가;
금융권에서 삼전 하닠으로 옮길려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고졸, 전문대졸도 하는일이다
->공기업, 공무원, 설비는?
2. 노가다다
->반은 맞고 반은 틀림.
Fe가 하는게 트러블 대응, 파츠교체, 셋업
퍼포먼스 내기전 2~3년간은 노가다 맞음
그 이후로부턴 완전 노가다는 아니지.
작업 시퀀스, 장비 시스템의 이해를 알아야 고객 대응 및 일의 효율이 높아지고 고객에 안휘둘리지.
3. 복지 별로다, 워라밸 별로다
->메이저 4대 장비사는 좋음. 뚜렷한 장단점.
워라밸 무조건 되는 기업이? 그리고 52시간 이상은 일 안시킴. 이것저것 다 따지면 어디...? 장점 및 미래보고 가는거지.
4. 현장일이다
-> 현장일... 몸 힘든건 동감... ㅈㄴ힘들어..
그래도 버틸수록 편해지는 fe 직업특성 및 고페이, 좋은 복지. 장점이 단점커버가능
현장일 싫어하는 후배들 많으신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전 3.6
하닠 3.5
엘전 1.8
현차 2.0
아스믈 4.1
암크 3.9
램 3.7
텔 3.5
최고는 아니지만, 적어도 다닐만한 회사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른 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