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0.10.11. 23:11
- 554
.
권한이 없습니다.
여기 하고싶지 않은 공부 시키는 회사도 있어요
0
0
서운한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직공부하는데 잘 안되네요 퇴근하면 너무 피로...
0
0
푸짐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님이랑 같은 상황이네요...이게 잘하고 있는건지...참..시간 허비하는거 아닌가 싶은 생각을 요즘 쫌 들기 시작하네요
0
0
명랑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막 기사실기준비하다가 자려고 누웠는데 ㅋㅋㅋ내일또 출근인데 쉽지 않음을 느끼는중이네요..
0
0
해맑은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마디풀
기사실기라.. 잘 되실거에여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하신분이네요
퇴근하면 회사에서 매일 어학(제2외국어)학원보내고 매분기마다 업무관련자격증 하나씩따라고 눈치줍니다
학원비랑 다주니까 조금낫지만
하고싶은분야 내 맘대로 공부하는게 얼마나좋은건지
깨닫고있는 요즘입니다
퇴근하면 회사에서 매일 어학(제2외국어)학원보내고 매분기마다 업무관련자격증 하나씩따라고 눈치줍니다
학원비랑 다주니까 조금낫지만
하고싶은분야 내 맘대로 공부하는게 얼마나좋은건지
깨닫고있는 요즘입니다
0
0
똑똑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