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경찰 괜찮나요?
글쓴이
- 2020.10.12. 15:23
- 74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친구가 소방공무원 준비하다가 안되서
청원경찰 한수원에 들어갔는데 괜찮다던데 취업하기 힘든 요즘 블루오션같은 곳인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교대근무긴한데 괜찮은거같음 일도그렇게힘든것도아니고 대신 대졸에들어갈시 현타올수있음
0
0
엄격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쪽동백나무
내친구도 동아대 나왔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 서른인데 제친구가 말하길 벌이는 괜찮은데 진짜 인생 끝자락에 도저히 할수 있는거 없을때 지원해보라더군요
0
0
답답한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 직장 청원경찰님 맨날 서계시는데 40대.. 연봉상승도 없을텐데ㅠㅠ
0
0
부자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