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느님...
글쓴이
- 2020.10.12. 17:30
- 549
욕심 많이 안 부릴게요... 일단 우울증이랑 공황장애만이라도 좀 낫게 해주세요ㅠㅠ 벌써 7년째...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약은 드시고 계시나요?? 항우울제..
0
0
유치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층층나무
정확히는 약먹은지가 7년쯤 된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저도 공황장애 시작중인데ㅜㅜ7년이라니 너무 힘드셨을것 같아요 혹시 하느님 실제로 믿고 기도도 해보셨는데 지금까지 지속중인건가여?ㅠㅠ
0
0
자상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