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취준기간 얼마나 되세요?
글쓴이
- 2020.10.13. 10:29
- 158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올해 졸업하고 계속 자격증 공부하고있는데
이게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동문님! 저는 졸업하기 전에 취직했지만 n년차에 이직 준비 계획이랍니다! 처음에는 정말 가고싶은 곳에 왔지만 하고픈 건 자꾸자꾸 생기고 현실은 어렵더라구요. 시간이 걸리더라도 진로 설정을 정말 잘해서 가장 만족하는 곳에 가셨으면 해요. 당연히 시간이 걸리는 일이고, 때가 다르다고 해서 늦는 건 아니니 진로를 잘 고민해보시고 목표하는 것 이루시길 바랍니다. 파이팅!
2
0
부지런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년이면 햇수로 졸업한 지 5년차... 중간중간 공기업 인턴, 공무원 일한 거 제외하면 3년 동안 백수짓거리 중... 이젠 뭘 더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다... 그저께는 부모님이랑 한바탕하고 자괴감에 시달리다가 어제까지 자살방법만 오질나게 찾아봄... 이미 자살시도도 몇 차례 해봐서 개 아픈 거 아니까 그마저도 엄두도 안 남... 오늘도 빈둥거리다가 방금 겨우 책상 앞에 앉았는데 걍 아무 생각이 없다... 내년까지 비벼보고 안 되면 노가다라도 해야지.... 아무도 나더러 열심히 살지 마라고 몰아세운 사람 없었는데 왜 나는 열심히 살지 않았는지 후회만 드네... 다 못난 내 잘못이지...ㅎㅎ
2
1
촉촉한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냉이
선배님 저도 많이 힘들지만 죽어란 법만 있겠습니까?? 우리 같이 화이팅해요!!
0
0
겸손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냉이
저도 29살에 토익 한국사 빼고는 스펙도 경력도 없지만 하루하루 노력하고 있습니다! 파이팅합시다!
0
0
괴로운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냉이
힘내세요
1
0
침착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멘탈관리 힘드네요..
0
0
피곤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기전 준비
0
0
해맑은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개월 준비하고 이번 상반기 취업
0
0
고고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원 ㅈ같아서 때려치고 준비안한 상태에서 취업.
자퇴하자마자 취업해서 한달걸렸나...
자퇴하자마자 취업해서 한달걸렸나...
0
0
야릇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막학기때 취업이요. 취준은 기사 취득 후 학기 중에 반년
0
0
꾸준한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