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7급 psat 5급수험생들도 많이 병행할까요?
글쓴이
- 2020.10.13. 18:07
- 1227
내년부터 7급1차가 psat로 바뀌게되면
아무래도 5급수험생들이 같이 칠거같은데
현실적으로 7급의 문턱이 더 높아 질까요
아니면 5급수험생들은 7급은 치지않을까요?
5급 2차는 주관식이라도.. 과목이겹치니까 7급도 고시생들이 다 칠거라생각하니 선뜻 도전하기가 두렵습니다
제수준이 스카이나 인서울친구들을 이길머리는아닌거같거든요 애초에7급생각접고 9급도 감지덕지하면서 준비하는게맞을까요..
제가 너무 과잉 우려하는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더높아지겟죠... 이미 공기업 경제전공과목 보는 곳은 이미 행떨들 엄청 많아요. 7급으로 내려와서 객관식 보더라도 더 치열해지겠죠.
0
0
나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왕고들빼기
공기업은, 제가 잘몰라서 그러는데
ncs말고도 경제학이나 법학 행정학같은것도 많이 공부하시나요? ncs잘하시면 psat도 잘하시겠죠...
ncs말고도 경제학이나 법학 행정학같은것도 많이 공부하시나요? ncs잘하시면 psat도 잘하시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반적으로 피셋잘하면 엔씨에스 잘하시져... 근데 엔씨에스 스터디3개돌리면서 학력 조으신분, 행시1차 통과하신분 많이 봤지만 엔씨에스 많이 떨어지시더라구요. 요즘엔 엔씨에스가 워낙 말도 안되게 나와서 운빨셤인것같아요.
대부분 경제경영이 전공과목으로 선택해요. 행정학하시는분은 못봤고 서신보 준비하신다고 법학 민상법 보시는분은 봤어요.
대부분 경제경영이 전공과목으로 선택해요. 행정학하시는분은 못봤고 서신보 준비하신다고 법학 민상법 보시는분은 봤어요.
0
0
나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시생 입장에선 호환성이 아주 높은 플랜비라
0
0
억울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물배추
저도그렇게 생각합니다 ㅠ 아무래도 기초실력이 높은 수험생들이 많아져서 평균이높아지면 장수생이될까봐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년까진 지방직 7급은 피셋아니지않나요??
0
0
난감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