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때문에 피씨방을 안 가서 롤을 못 하니까
글쓴이
- 2020.10.14. 00:59
- 422
너무 외롭고 우울하네요..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1단계로 떨어졌으니 이제 중간고사 말아드시면 될듯
0
0
근육질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고구마
사회복무중이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고구마
피씨방 문은 옛날에 열었죠.. 확진자수 보면 1단계가 무의미함..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처럼 그냥 마스크94끼고, 피시방가서 혼자 떨어진 곳에 앉고, 자주 비누로 손 씼거나 소독물티슈 들고가서 자주 닦으면서 한두시간 하고 나오셔도 될듯요.
저는 근데 약간 강박증 있어서 피방에 기침하는 사람(연속 2번) 한명이라도 있으면 그냥 나와요 오늘 텃다고 생각하고
저는 근데 약간 강박증 있어서 피방에 기침하는 사람(연속 2번) 한명이라도 있으면 그냥 나와요 오늘 텃다고 생각하고
0
0
황송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찔레꽃
제가 안 걸려도.. 운 나쁘게 확진자 지나간곳 지나가면 난리나서요.. ㅠ 담당자가 고위험시설 좀 조심하라고 그러고 위에서 공문도 날라왔는데 괜히 가서 격리 당하고 미운털 박힐까봐여.. 학기중이라 기숙사였으면 룸메한텐 좀 미안하겠지만 매일 갔을텐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찔레꽃
복학 하면 취준하느라 바빠서 저녁때만 갈텐데 쩝.. 지금 자격증도 조금 따면서 게임 많이 즐겨놔야하는데.. 인생..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