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0.10.14. 05:42
- 496
.
권한이 없습니다.
0
0
기발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부들
이성은 많이 만나봤음 많이 만나다보니 눈이 높아진건지 애초에 매력없는 친구들만 만난건지 잘모르겠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연애 좀 한다고 꼬추 닳는것도 아닌데 그냥 만나면 되지ㅋㅋㅋㅋ어차피 지금 당장 결혼할것도 아니잖아? 연애란게 이런거구나 체험한다는 느낌으로 가볍게 시작해봐 막상 연애해보면 별거없음
0
0
기발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부들
그게 잘 안 됨.. 첫사랑이랑 결혼하고 싶음.
0
0
멋쟁이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굴만 반반하다는 그 잘못된 환상부터 깨야될것 같은데.
0
0
게으른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디기탈리스
내가 반반하다면 반반한거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걍 놀리는게 아니라 진심으로 하는 말임... 자기 자신에 대한 환상을 깨야됨
0
0
게으른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셀카 자주 찍으세요?
0
0
무례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독하구만
0
0
똥마려운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태쏠로니 모쏠아다니 모쏠후다니 하는 애들 다 컨셉아님...???
마치 인싸들이 자기의 찐따미를 어필하려고 나 아싸예요ㅠㅠ 컨셉질하는거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