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0.10.15. 12:15
- 167
.
권한이 없습니다.
어쩌피 블루투스나 직접 인증해야되니까 도서관에 아침일찍 오신분들 아닌가요?!?
0
0
무거운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벼룩나물
실제로 계속 계신게 아니라 대부분 인증만 찍고 다시 집가는 분들이 많아서.. 제가 예민한거 같기도 하네요
어제 한 오전 8시에 자리는 놋열은 꽤 비어있는데 클리커 배정 꽉 차서 추가 배정 못하기도 하구..
어제 한 오전 8시에 자리는 놋열은 꽤 비어있는데 클리커 배정 꽉 차서 추가 배정 못하기도 하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에 집에서 저렇게 잡으면 문제되지만 그래도 학교 도서관 일정반경내에서 저러는거는 배정기 줄서는거 해소에 도움되고 좋은방안이라보는디
0
0
유쾌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제없어보이네요
0
0
꾸준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