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나는 빡대가리인가..
글쓴이
- 2020.10.15. 18:26
- 723
작년에 컴활 필기 개념 보다가 개념 너무 많아서 1과목 반정도 보고 기출 2회분 보고 65 55 55인가 맞고 떨어졌는데 이번에 다시 도전해보려고 급하게 시험일정 잡고 기출 2회분 더 보고 갔는데 55 55 60점이네..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기출로만 오개 년 여러번 반복해서 보는게 맞지 않나요? 문제 그대로 나오던데
0
0
쌀쌀한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겨우살이
일주일전에 신청해서.. 주말 아파서 집에서 약먹고 자고 근무하고 퇴근후 3일해서 기출 2회분 한번씩 봤는데 그걸로는 합격 안되나보네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겨우살이
작년 11월에 한문제로 떨어져서 조금보고 가면 붙을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퇴근 후 3일로는 안되죠.. 그건 그냥 운빨로 붙어라 수준...
주말 이틀동안 하루 종일 기출돌리면 붙습니다
주말 이틀동안 하루 종일 기출돌리면 붙습니다
0
0
섹시한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담쟁이덩굴
재도전 갑니다.. 신청할 자리가 음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빡대가리가 아니고 노력 부족 같습니다만,,,
0
0
무거운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