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경-비상경, 전화기-그외 선 긋는거 느껴보신적 있어요?
글쓴이
- 2020.10.15. 19:47
- 81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그렇게 느껴본적 있다는 애들 꽤 봐서..궁금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기발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 졸업자이지만 타과랑 만날일이 없었네요 ㅋㅋㅋㅋ.....
내공부만도 바쁜데..
내공부만도 바쁜데..
0
0
초조한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같은과 사람한테도 관심없는데 타과생한테는 더 관심 없으니..
0
0
깨끗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경-비상경은 그런거 없음.. 비상경애들도 작정하고 인강 들으면 6개월만에 따라잡을 수 있는 수준임 솔직히 경영학사가 나오냐 안나오냐의 차이일뿐
0
0
어리석은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황기
학사 수준이 다 그렇지요 뭐
0
0
거대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 안해본 애들 대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