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at형 인간이신분들 아니신분들 어떤식으로 공부하시나요
글쓴이
- 2020.10.16. 13:51
- 1056
저는 psat인간이 아닙니다
중학생때까지만 수학을하고 고등학교때 수포자였었어요
수포한게 psat에 큰영향이 가는걸까요
혹시 psat 잘하시는분들 어떤식으로 공부하시는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psat수학은 중학교수준이라 수포랑 상관없어여 오히려 수능때 언어 잘하신 분들이 psat 잘해요
0
0
바보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삼잎국화
딱 중학교때까지만 수학을하고 고등학교때 수포자였어요 ㅠ
언어는 잘하진않지만 포기는 안했었어요
언어는 잘하진않지만 포기는 안했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응용수리에서 영향 크던데
물론 방정식 수준이라 노력하면 극복은되지만
언어는 좀 영향 큼 이건 비문학 잘하던애들 그냥 먹고들어감
수능언어보다 공겹 언어가 쌉 간단이라
물론 방정식 수준이라 노력하면 극복은되지만
언어는 좀 영향 큼 이건 비문학 잘하던애들 그냥 먹고들어감
수능언어보다 공겹 언어가 쌉 간단이라
0
0
즐거운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자리공
다행히 언어쪽은 수학보다는나은것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사소통 수리 둘다 중요함. 수포자면 공부를 빨리 시작하십쇼
0
0
상냥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넉줄고사리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포자라해도 기본연산은 중딩때 다 하셨으니 전혀 문제가 없습니당. 글쓴님이 말씀하시는 피셋형 인간은 10퍼센트 정도 밖에 안되는 사람들(흔히 말하는 재능충)이고 나머지는 다 노력으로 커버하시는 분들이에요. 충분히 가능하니 화이팅하십숑ㅎㅎ
0
0
날렵한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세열단풍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