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찬수식 스피치 다녀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20.10.17. 15:15
- 106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첫 면접 잡혔는데 다니면도움이 좀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지7 합격하신 선배가 괜찮다고 추천하시는 것은 들었습니다
0
0
교활한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한것보단 좋습니다
0
0
자상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다녔어요 면접경험 3회 미만이면 추천
0
0
외로운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박
저 혹시 자세하게 질문드리고 싶은데 개인적으로 연락드려도 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박
그러세요!
0
0
외로운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박
Hbd222 카톡 한번만 주실수 있나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접경험많고 원래 말잘하는사람은 필요없고 그기아니라면 추천
0
0
흐뭇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다녀봣는데 추천 인생에 딱 한번정도? 다닐만해요
0
0
명랑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추천이요!
0
0
자상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다녀봤는데 별로여서 이틀다니고 때려쳤습니다. 돈 내는거에 비해 정말 도움 안된다고 느꼈어요. 인성면접은 특히나..
때려치고 면접 스터디해서 대기업 패스 했습니다. 당시에 공기업 1차도 붙었구여
때려치고 면접 스터디해서 대기업 패스 했습니다. 당시에 공기업 1차도 붙었구여
0
0
배고픈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면접 1도 모르고 도움 받을 곳 딱히 없을 때 다닐만한 곳
0
0
큰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면접스터디 학원 이딴거 하나도 안다니고 면접 다 합격했슴다. 필요없어요
0
0
민망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천수국
오 면접대비 어떻게 하셨나요?
0
0
화난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천이요
0
0
섹시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비추.. .. 무슨 약파는 느낌이었음..1대1이렇게 안봐주고 강의식으로 주입식으로 해서 다 똑같은 공장형 대답 나오게 만듦
0
0
싸늘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