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빠가 이사하시면서 삼성 컴퓨터를 사셨어요ㅠㅠ
글쓴이
- 2020.10.17. 19:19
- 828
어른들은 아직 컴퓨터도 삼성, 엘지라는 인식이 있으신가봐요..ㅠ
돈 아까워 죽겠어요ㅠㅠ
어차피 고스톱만 하시면서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른들은 아직 컴퓨터도 삼성, 엘지라는 인식이 있으신가봐요..ㅠ
돈 아까워 죽겠어요ㅠㅠ
어차피 고스톱만 하시면서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