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10:07경 본부앞 코로나?!!
글쓴이
- 2020.10.17. 20:49
- 56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19차가 오더니 방역복 입으신 분들 몇 내리셔서
본부건물 옆 엔씨 길건너편 인도에
쓰러져? 앉아계신 아저씨
검사하고 데려가시는거 같더라구요...
지나오면서 봤는데
검사결과 내일쯤 나오나요?
만약 확진자라면 동선 알려지겠죠?
요새 동선공개 잘안되는거같아서요
걱정이네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요즘은 응급상황으로 119나 앰뷸런스 오면
방진복 입으시고 와서 검사하고 가요
걱정 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