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 연계전공 하신 선배님 계실까요?
글쓴이
- 2020.10.17. 21:40
- 144
안녕하세요 현재 2학년 1학기를 지내고 있는 전기과 학생입니다. Iot연계전공에 관심이 있는데 지원기간이 과 배정 후 별도 기간이라고 되어있더라구요.... 7월 중순에 지원을 받는건가요 아니면 이미 과를 배정받은 상태라 연계전공을 신청할 수 없다는 말인가요? 이해가 잘 되지 않습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