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40년근황
글쓴이
- 2020.10.18. 12:11
- 86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현재 청년5명이 노인1명 부양함
근데 출산률 이대로 0.8~1명대 지속시
2040년에는 청년1명당 노인1명 부양해야함
소득의 30프로는 지방세, 소득세 4대보험내고 남은 70의 20정도는 노인들부양하는데 쓰면 자신은 소득의 50퍼만 얻을 수 있음
여기서 더 나아갈 게 있는데 청년보다 노인비율이 많아서 정책같은거 다 노인들편임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고소득자들은 지금도 50내는데
0
0
똥마려운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부잣집 딸, 아들 : 신경 안씀. 어차피 굶어 죽진 않으니..
2. 가난한 집 아들 : 사회 구조상 남자가 할수 있는 일이 더 많아 결혼 포기 하면 좋은 직장 포기하면 혼자 먹고 살만해서
굶어 죽진 않음....
3. 가난한 집 딸 : 이게 진짜 X된거임.. 이쁘거나 능력 있음 그나마 나이 먹어도 먹고 살만한데..
그게 아니면 공뭔, 공기업 아니고 과연 남자보다 직장 오래 다닐수 있을까?
20, 30대 여자들 중에 미래를 위해 돈 모으는 여자는 있을까?
요즘 여자가 아무리 이뻐도 나이 들면 남자들이 연애는 모를까 절대 결혼하지 않으려 하는데..
가난한 집 딸들.. 5-20년 안에 진짜 먹고 살기 힘들어 질거임..
2. 가난한 집 아들 : 사회 구조상 남자가 할수 있는 일이 더 많아 결혼 포기 하면 좋은 직장 포기하면 혼자 먹고 살만해서
굶어 죽진 않음....
3. 가난한 집 딸 : 이게 진짜 X된거임.. 이쁘거나 능력 있음 그나마 나이 먹어도 먹고 살만한데..
그게 아니면 공뭔, 공기업 아니고 과연 남자보다 직장 오래 다닐수 있을까?
20, 30대 여자들 중에 미래를 위해 돈 모으는 여자는 있을까?
요즘 여자가 아무리 이뻐도 나이 들면 남자들이 연애는 모를까 절대 결혼하지 않으려 하는데..
가난한 집 딸들.. 5-20년 안에 진짜 먹고 살기 힘들어 질거임..
0
4
피로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술패랭이꽃
여자들도 결혼 포기하고 회사 다니면 되는 거 아님?
굉장히 편협한 시각인듯
굉장히 편협한 시각인듯
2
1
민망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술패랭이꽃
성별이 보인다
1
0
화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술패랭이꽃
쓸데없이 글 길게 쓰는 건 그분들 종특인 듯?ㅋㅋㅋ
0
0
싸늘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국인 대거 받아들이면 됨
통일을 하던지
통일을 하던지
0
0
무례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