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해야하는데 삶이 너무 즐겁다.
글쓴이
- 2020.10.19. 00:12
- 1305
재밌는게 너무 많고 공부는 안하고 있지만 심리적으로도 평온하다.
요즘 신나는 일이 너무 많다.
12학점만 들어서 그런가.
권한이 없습니다.
발령대기중인데 백수 개재밋네
0
0
머리나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거임 ㅎㅎ
나도 요즘 삶이 만족스러워서 어떤 기분인지 공감함.
학점은 23으로 꽉 채웠지만, 이상하게 바쁘게 사는데도 재밌고 활기 넘치는 중.
잘하고 있는 거임. 학점을 떠나서,
놀아도 미래에 대한 불안을 못 떨치고 재미없게 노는 사람들 태반인데, 그런 걱정 모두 잊고 행복한 현재에 몰두하는 게 진짜 좋음 인생임
그렇게 후회 없이 한 순간을 보내야 기어를 올려야 할때도 제대로 올릴 수 있음
카르페디엠 하세요ㅎㅎ
나도 요즘 삶이 만족스러워서 어떤 기분인지 공감함.
학점은 23으로 꽉 채웠지만, 이상하게 바쁘게 사는데도 재밌고 활기 넘치는 중.
잘하고 있는 거임. 학점을 떠나서,
놀아도 미래에 대한 불안을 못 떨치고 재미없게 노는 사람들 태반인데, 그런 걱정 모두 잊고 행복한 현재에 몰두하는 게 진짜 좋음 인생임
그렇게 후회 없이 한 순간을 보내야 기어를 올려야 할때도 제대로 올릴 수 있음
카르페디엠 하세요ㅎㅎ
1
0
어설픈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처럼 마음껏 공부하는거 자체를 행복해 하는 사람 있음 늦게 까지 일하면서 자신이 진정 살아 있음을 느끼는 희열 ㅎ
0
0
게으른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