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0.10.19. 21:55
- 88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권한이 없습니다.
0
0
키큰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 제정신인가요 ㅋㅋ 저는 막학기에 셤 패널티 받고 걍 면접 봤습니다. 중간 0점 받고 그냥 면접 보러가세요 ㅋㅋ 학교 셤때매 면접 포기하는 건 말도 안돼요.
9
0
착실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접보고옵시다
1
0
해괴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접안가면 평생후회 가능
0
0
육중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만주지말라하고 다녀오셈 d나c잏다고 취업안되는거아님
0
0
처참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 진짜 현실감각 전혀없네ㅋㅋㅋㅋㅋㅋ 기업이 어케 바꾸냐 ㅅㅂ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 퉤
2
0
난쟁이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 당연히 해줄줄 알았는데 복잡하네요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 진짜 미쳤넼ㅋㅋㅋㅋㅋㅋ진짜 현실감각없다
0
0
날씬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 차 박살내고 빨간글씨로 테러해도 무죄
0
0
생생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이 선택해야죠뭐 누구탓도 할수는 없습니다
0
0
절묘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다릅나무
쿨찐
0
1
초조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고민되실듯..
0
0
고고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가 에바임 나는 필기시험이랑 겹쳤었는데 시험 미뤄주셨는데 물론 페널티는 있었지만
0
0
유치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조건 면접
0
0
난쟁이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족권 면접이요 ,, 저처럼 후회하지 마세여 ㅜㅜ
0
0
정겨운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 수강 과목 하나 학점 안좋게 나오는게 중요한게 아닙니다. 무조건 면접 가세요. 교수가 본인 생각만 하고 세상 물정 하나도 모르네요.
0
0
재수없는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약 F가 나왔을때 졸업 못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무조건 면접입니다.
과목 1개 학점이 본인을 먹여살리지는 않아요 ㅋㅋ
과목 1개 학점이 본인을 먹여살리지는 않아요 ㅋㅋ
0
0
살벌한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악의 경우 F가 나와도
계절, 초과학기를 하더라도
무조건 면접이죠.
걍 스트레스 그만 받으시고
0점받고 당장 면접에만 올인하는 게 맞습니다.
그리고 면접날짜를 어캐 바꾸너..
현실감각 제로..
계절, 초과학기를 하더라도
무조건 면접이죠.
걍 스트레스 그만 받으시고
0점받고 당장 면접에만 올인하는 게 맞습니다.
그리고 면접날짜를 어캐 바꾸너..
현실감각 제로..
0
0
잘생긴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로나같은 특수한 상황아니면 추가시험 어려운게 맞죠... 면접 준비잘하시길 바랍나다.. 형평성의 문제니 어려울수있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