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0.10.19. 23:15
- 32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
권한이 없습니다.
0
0
무좀걸린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홑왕원추리
선배님 하이요
교수님은 백ㅅㅎ교수님으로 올해 처음 동역학 파트 맡으셔서 하십니다. 튜닝가능한 인자는 차량무게 휠베이스 인데 좌표로 모양도 조절할수있습니당
교수님은 백ㅅㅎ교수님으로 올해 처음 동역학 파트 맡으셔서 하십니다. 튜닝가능한 인자는 차량무게 휠베이스 인데 좌표로 모양도 조절할수있습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재밌겠네요
무게는 가벼워질수록 좋고
휠베이스 짧으면 회전반경이 작아져서 좋고
길면 직진 주행감이 좋아지는데 그정도까진 프로그램에 안들어 있을것 같고..
동역학 과목 자체랑 큰 영향은없겠지만
과제 하나하나 하다보면 자동차에 대한 안목이 깊어질겁니다!
화이팅하십시오 후배님
무게는 가벼워질수록 좋고
휠베이스 짧으면 회전반경이 작아져서 좋고
길면 직진 주행감이 좋아지는데 그정도까진 프로그램에 안들어 있을것 같고..
동역학 과목 자체랑 큰 영향은없겠지만
과제 하나하나 하다보면 자동차에 대한 안목이 깊어질겁니다!
화이팅하십시오 후배님
0
0
무좀걸린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홑왕원추리
감사합니다 선배님
역시 정확하시네요 ㅎㅎ 휠베이스 주행감까진 안들어있나봐요 아마 스포츠카 모델 기초로 프로그래밍 되어있어서 적당한게 좋더라구요.
저도 현차 갈건데 어디 지사에 계십니까?
역시 정확하시네요 ㅎㅎ 휠베이스 주행감까진 안들어있나봐요 아마 스포츠카 모델 기초로 프로그래밍 되어있어서 적당한게 좋더라구요.
저도 현차 갈건데 어디 지사에 계십니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낭낭하게 나눔부탁드립니다^^
0
0
예쁜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쉽싸리
뭔 나눔이요~ㅎㅎ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쉽싸리
뭔 나눔이야 ㅋㅋㅋ 답변 얻고 글 지우고 튀는넘인데
0
0
억울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분꽃
뭐래 내가 자랑글 올렸던건데? ㅋㅋ빙시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글삭튀충 변명한번 합리적이네 ㅋㅋㅋ
0
0
억울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분꽃
댓글 단 놈한테 물어봐라 입만 닫고있으면 반이라도 갈텐데 그 놈의 주둥아리 그냥 잘라버리는게 어떰? ㅋㅋㅋ 쓸데도 없을거 같은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튜닝가능한 인자가 무엇무엇이 있나요??
-H자동차 다니는 기계과 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