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스피킹 공부방법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글쓴이
- 2020.10.19. 23:48
- 355
수능 영어 상평 기준 2등급이였고 토익은 4주쯤 공부해서 운이 좋아서 900찍었습니다. 다만 스피킹은 단 한번도 해본적 없고 외국인이 말걸면 어버버 아무말도 못합니다.
급하게 토스 성적을 마련하고 싶은데 혼자 책보고 공부하는게 효율이 좀 떨어지는 기분이라 조언을 받고 싶어서요
인강이나, 학원, 교재 등 어떤식이든 조언 해주시면 큰 도움될 것 같아요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유튜브 제이크 토익스피킹 도움 많이 됐어요~!
1
0
보통의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빗살현호색
22
0
0
어리석은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빗살현호색
저도 그거로 했어요ㅋㅋㅋㅋ
글쓴이님보다 토익 낮은데 6일정도 공부하고 level 6 나왔어요
글쓴이님보다 토익 낮은데 6일정도 공부하고 level 6 나왔어요
0
0
머리나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