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학점 질문
글쓴이
- 2020.10.20. 10:47
- 59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일단 학과내 등수로는 10퍼센트 안입니다.
막학기에 재수강 3개하고 남은 전공 하나 에이플 받으면 4.0 가능하던데,
요즘 사기업 서류컷 너무 높아진 거 보니 해야할 꺼 같고 또 시간이 너무 낭비되는 거 같아 두렵기도 하네요.
여러분 생각은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직무관련경험 + 학점 3.5 >>>>>> 경험x + 학점 4.0
0
0
잘생긴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얼레지
ㅇㅈ
0
0
배고픈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얼레지
직무경험은 어디서 쌓음?
0
0
재수없는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해당화
운좋고 능력있우면 인턴하고
없으면 대학원 학부연구생
없으면 대학원 학부연구생
0
0
잘생긴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얼레지
지금 인턴 중이라 휴학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