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학생 사망

글쓴이
  • 2020.10.20. 17:53
  • 6973

4AE832CE-60BD-4000-9BD6-2F872FDA0CF8.jpeg

 

A06F1AE9-ECBC-41C3-859D-DCC42D9CD139.jpeg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8
다친 백화등 20.10.20. 17:57
ㅜㅜ 왜..
0 0
best 뚱뚱한 산초나무 20.10.20. 18:16
우울증 있으셨다고합니다.

꿈도 희망도 없는 시대에 앞이 안 보였겠죠. 당장의 앞길도 안 보이는데 어찌어찌 취업한다해도 그 후의 삶도 답이 안 보이긴 마찬가지고...

누군가는 미친듯이 발버둥쳐야 진흙탕이고, 누군가는 떠다니기만 해도 먹이가 튀어오르고

제 정신으로 버티는게 대단한 시대입니다.
16 1
유쾌한 남산제비꽃 20.10.20. 18:17
ㅠㅠ명복을 빕니다...
0 0
답답한 붉은토끼풀 20.10.20. 18:20
자살인거임..?
0 0
섹시한 느릅나무 20.10.20. 18:21
맘 아파요ㅠㅠ
0 0
즐거운 느릅나무 20.10.20. 18:31
실검 올라온 이유가 있었구나.... 부디 좋은 곳 가시길...
0 0
서운한 빗살현호색 20.10.20. 18:33
우울증이란 병이 무섭네요..
0 0
친근한 장미 20.10.20. 18:34
ㅠㅠ
0 0
싸늘한 지칭개 20.10.20. 19:13
ㅠㅠ
0 0
뛰어난 환삼덩굴 20.10.20. 19:31
재학생이면 아직 어린 나이인데
0 0
돈많은 채송화 20.10.20. 19:52
많이 힘드셨을텐데 좋은곳에서 편히 쉬시길바랍니다 ㅠ
마음이 아프네요
0 0
똥마려운 자라풀 20.10.20. 20:09
마음이 아프다
0 0
싸늘한 탱자나무 20.10.20. 20:20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 0
찬란한 살구나무 20.10.20. 20:49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 0
기발한 광대나물 20.10.20. 20:55
졸업생이지만, 가슴이 아픕니다.. 학교다니며 그렇게 지나오던 건설관이었는데... 이제는 고인이된 그친구에게 명복을 빕니다.
0 0
코피나는 큰까치수영 20.10.20. 21:12
참 이놈의 학교는 몇년에 한명씩 떨어져서 죽는데 아무 조치가 없네요 또 그냥 개인의 잘못으로 치부하고 넘어가나
0 0
생생한 돌단풍 20.10.20. 21:40
코피나는 큰까치수영
자살이라면 어느 학교든 가능한 추락이라...
0 0
세련된 달뿌리풀 20.10.20. 22:03
코피나는 큰까치수영
뭔조치를 할까요 ㅋㅋ 모든 창문을 샷시침?
0 1
황홀한 물박달나무 20.10.20. 22:33
세련된 달뿌리풀
미국하고 일본은 ㄹㅇ 샷치고 낙하그물 설치함ㅋㅋ
0 0
흐뭇한 새머루 20.10.21. 00:39
황홀한 물박달나무
미국 학교는 건물이 그렇게 다 안 높던데
0 0
침울한 쉽싸리 20.10.21. 10:16
황홀한 물박달나무
뭔개솔 그런거 일절없는데..
0 1
민망한 자라풀 20.10.20. 23:02
안타깝네.. 원인이 뭔지 알고 싶다
인생 별거 없드만 왜 자살했지..
0 0
개구쟁이 벋은씀바귀 20.10.21. 11:10
마음이 아프네요
0 0
까다로운 메꽃 20.10.21. 21:57
건설관 앞에 이틀 간 추모공간 설치한다고 합니다.
0 0
다부진 솔새 20.10.24. 06:36
에휴...다는몰라도 뭔마음인지 조금은 알겠다....
친구야 많이 힘들었지..
0 0
참혹한 박태기나무 20.10.24. 10:58
잠시 자기 이상때문에 현실이 그렇치 않아 자살 충동느끼지만 괴로운 바닥인생 보다 걍 고고하게 죽는게 낫다고 생각 할수도 그래도 죽는거 성공했음 다행인데 어설프게 덜 죽어서 ㅂㅇㅅ 되면 부모님만 고생함
0 0
진실한 접시꽃 20.10.24. 15:28
뉴스기사에 보니 20살이던데.. 창창할 나이에 그런 선택을 한게 너무 안타깝고 한편으로는 이해도 갑니다ㅠㅠ 개인적으로는 거지로 살더라도 저승보단 이승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명복을빕니다..
0 0
유별난 비비추 20.10.27. 01:38
진실한 접시꽃
20살이 아니라 20대라고만 나와있습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