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언어 단축키 질문 ㅠㅠㅠ
글쓴이
- 2020.10.21. 14:43
- 147
r언어 스크립트 창에서
ctrl + shift + enter 를 누르면
콘솔창에 소스가 전부 실행 되어야 하는데
아무것도 안뜨고 콘솔창이 확대되기만 합니다.
단축키 실행이 될 때도 있고 안될 때도 있는데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시험이 1시간 뒤인데 시험 때도 그럴까봐 걱정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커서가 스크립트창에 있는지 확인하시고 해보셔요
0
0
흔한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단풍취
커서가 스크립트창에 있어요.
그리고 원래는 커서가 콘솔창에 있어도 정상적으로 되는데
원인을 모르겠네요..
그리고 원래는 커서가 콘솔창에 있어도 정상적으로 되는데
원인을 모르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급한데로 실행시키실 부분 긁어서 실행시키시는게 빠르실수도 있겠네요
0
0
흔한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크립트 창에서 ctrl + a로 전체 선택하고 ctrl + r로 실행하세요. 저는 그렇게 써요
0
0
자상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시험 잘 쳤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