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은 공기업준비반 있는데 경제는 왜 없나요ㅜ
글쓴이
- 2020.10.22. 15:41
- 65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있는데 제가 모르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으디 경영따까리 경제가
1
2
피로한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굴피나무
결국엔 경영&경제 형제들 9급 공무원 학원에서 만나는 거 아니었나?
2
0
찬란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불두화
아 고것도 맞지
-갓전기-
-갓전기-
0
0
피로한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굴피나무
나도 전기 졸업생이다.. 자만하지마라 뽕에 취해잇음 취업이고 뭐고 아무것도 안된다~
1
0
찬란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서 공기업 준비반 이라는 말 자체를 처음 들어보는...
0
0
큰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pa ㅈㄴ 안밀어주네 ㅅㅂ
0
0
멋쟁이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패랭이꽃
교수님들이 cpa 싫어하신다던데 왜 그런거임?
공대생이라 암것도 모름
숭실대? 거기는 cpa 특화로 수업이 이루어져있다던데
공대생이라 암것도 모름
숭실대? 거기는 cpa 특화로 수업이 이루어져있다던데
0
0
끌려다니는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