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0.10.22. 19:21
- 137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포기함 오늘다시한번 깨달았습니다
나름좋은취지에서 썼지만 시간낭비
4학년 취준생분들 대기업 공기업 가서 성공하길 빌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이 지루해서 25점 뺐습니다
전 수준에 낮아요
나같은 놈 써주는거에대해서 만족합니다
그리고 전 돈보다 여가시간에 엄청민감한편입니다
1000만원을줘도 퇴근 하고 여가시간없으면 퇴사할겁니다
다행히 평일 퇴근도 빠르고 연차나 조퇴 주말에 안건드려서
+10점 줬습니다
그래서 85점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인이나 사이트같은곳 보며 발품파는수밖에 없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근은안합니다
눈에보이지도않는 작은기업다닙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득세 고용보험 주민세 연금 건보 등 다 떼고 남은돈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과금이 낮은편입니다 연봉 낮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꿀기업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기업 공기업은 더좋을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이너무힘들어서 매일울어요
친구들사이에서 입닫고 하는걸로는 유명한앤데
진짜 부모말씀하나 안 거스르고 집안일도 도맡아할정도로 성실한앤데
불량뜨면 인격모독+정시퇴근없음+포괄임금제라 무료봉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꾸 중소기업만 말이 많이 나옴. 판단은 각자 알아서 하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기업 공기업에 비하면 한참 모자랍니다
복지 내부분위기 네임벨류 연봉 등
글마지막에도썻지만 서류 면접 떨어졌다고 죽고싶다 우울하다 그런분들에게 다른길도있다 알려주고싶어서 내시간버려가며 글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기업 보다 좋은거 같은데.. 회사가 어디에요? 궁금하네요 어딘지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기업보다 안좋습니다 회사는 작은회사라알려드리기어렵지만 힌트만드리자면 특징이 연봉을 다공개해놓습니다
부산근교만 10개 이상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회사도 적고가봅니다..ㅎㅎ
중견(중견중에서 작은편), 지금 저는 야근 많이 없는데 대리 과장님들보면 9시,10시 야근 밥먹듯함, 신입기준 세후 300초, 포괄임금이라 야근수당없음, 성과금 거의없음, 부산근교, 꼰대많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과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은규모 기업이다보니
1차 면접부터 결정권을가진 분들이 들어옵니다
서류상학점보다 면접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애초에 중견과 중소 업종을 조금나누어뒀습니다
100%론아니지만 저기에 해당하는기업중 사람이살만한곳이 많은편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년 더 걸리더라도 첫 짓장은 대기업 가는 게 맞다고 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 재작년에는 맞는말입니다 저도 대기업은 더이상 발못들이겠다싶었습니다
하지만 올해부터 바뀐 공채가 아닌 수시채용은 경험상 현직자가 더유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가 아무리 중소기업을 홍보해도 대기업 갈 사람은 대기업 감
도대체 중소기업을 왜 홍보하는 거지? 엉뚱한 댓글 다는 것도 이해가 안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중에 분명히 후회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전이랑 구멍가게 중에 누가 구멍가게 가겠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시간내서 대형로펌 이야기 한 번 써볼까 싶다가도 저런 사람들 대응하기 싫어서 그냥 한숨쉬고 지나가게 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