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혈세로 빚잔치..학생 피해 (2020-10-20/MBC 뉴스데스크 부산)
글쓴이
- 2020.10.23. 01:05
- 147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https://www.youtube.com/watch?v=3Q-mgLscZJk
부산대가 매년 30억 원씩, 약 30년간 교육부에 돈을 갚아야 합니다.
이탄희 "교육부로부터 페널티를 받으셨습니다. 그래서 3년간 부산대학교는 교육환경개선사업 등에 대한 지원이 없습니다. 결국 학생들이 불이익을 입는 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에라이
0
0
적절한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게 교육부에서 시키는대로 직선제 빨리빨리 포기하고 말 잘듣는 개로 살았으면 힘없는 총장 뽑혀서 휘둘일 일도 없고 그 오른팔 자살 할 일도 없고 저런 일들도 훨신 작게 무마됐을텐데
0
3
안일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우리나라문제많다...어휴
0
0
해괴한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기 나오는 민간사업이 NC 백화점임?
0
0
부지런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둥굴레
NC 전에 효원굿플러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