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새내기 현재 학점 36 채웠는데
- 2020.10.23. 17:04
- 575
산업기사를 따려면 41이상이더라고요. 2학년 올라가자마자 산기 따고싶은데 계절학기 2개 겨울에 듣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화학 하나는 필수로 들을건데 화학 처음해서 힘들거같긴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생은 학년 기준이고
학점은 학점은행제로 하는 사람 해당일건데
산기 따는 게 님한테 맞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사가 산기보다 더 중요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관심분야가 아니라 그냥 뭉뚱그려서 적어서 오해할만하게 적었는데
학점 채워서 2-2에 산기나 3-2에 기사 치는 건 안됨 학점은 학점은행제 해당하는거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