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수석 졸업하려면 학점 얼마정도 되어야하나요?
글쓴이
- 2020.10.24. 00:34
- 768
일단 최소 4.4는 넘어야할 것 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굳이 수석이 의미있나???
0
0
황송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점대도 취업되는 시대가 도래해서 학점 무용설이..
0
0
촉촉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 두사람은 묻는말에는대답안하고 동문서답하고있네
학점이의미있다고생각하는지안하는지는 본인몫이고
묻는말에나 대답하면되지 개답-답
참고로 제가알기론 4.4이상인걸로알고있음
학점이의미있다고생각하는지안하는지는 본인몫이고
묻는말에나 대답하면되지 개답-답
참고로 제가알기론 4.4이상인걸로알고있음
0
0
안일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광대수염
하긴 맞네 ㅋㅋㅋㅋ
0
0
거대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기수석이 전과목 A한개인가 두개 빼고 전부 올 A+
0
0
머리나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천일홍
이번년도 졸업인가요? 되게 높네요
0
0
냉정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