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적처리 글쓴이 2020.10.24. 01:13 206 2 3차 분할납부 까먹어서 안 냈는데 이거 제적처리 당하면 어떻게 되나요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친근한 쇠물푸레 20.10.24. 01:20 3차까지 그럴덩도면 상습이야 상습 0 0 친근한 쇠물푸레 댓글 내용 복사 3차까지 그럴덩도면 상습이야 상습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친근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20.10.24. 01:56 친근한 쇠물푸레 하..이거 걍 재입학 신청하면 안 되나..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하..이거 걍 재입학 신청하면 안 되나..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