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졸업하는 기계과 분들 취업 잘 되고 계신가요?
- 2020.10.26. 07:01
- 1494
제가 올해 졸업하는 기계과인데 현재 첫 취준 서류 5전 4패입니다.
가진 스펙은 학점3.4, 일반기계기사, 컴활1급, 토익900, JPT850 있습니다.
자소서에 적을 직무 관련 경험이 마땅히 없긴 합니다. 그냥 알바나 학교 과제로 주작하는 정도.
그래도 남들만큼의 평범한 스펙은 된다 생각하는데...
대기업 취업 쉽지 않아 보이더라구요.
그런데 학생정보시스템 졸업생취업현황 보면 좋은 기업에 많이들 취업 하시더라구요?
이게 지금 제가 문제가 있는 건지 그냥 취업 시장이 그런 건지
동기 분들은 취업 잘 되나 안 되나 궁금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류는 거의 다됐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졸업생 통계는 좋게 보여요
대부분 유예하다가 취업되면 졸업하죠 그 졸업생들을 통계낸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 준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사마다 서류거르는 차이는 있겠으나
학점 컷 안하는 곳에 자소서 열심히 써서 내면 승산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기업 : 그나마 학점으로 서류컷 당하는 느낌은 덜하지만 얼마나 자소서에 잘녹여내는지가 더욱 중요해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