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휴 걍 혼자 살아야겠다.
글쓴이
- 2020.10.26. 10:00
- 106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항상 많이 싸우고 화내는 연애만 하는데...
이젠 상대방의 문제가 아니라 내문제인것같다
근데 뭘 어떻게 바꿔야할지 모르겠다.
그냥 혼자 살지뭐 에휴 .....
권한이 없습니다.
2
0
상냥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풍선덩굴
ㄴㄴ 다시화해함
아이 연애좋아
아이 연애좋아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내 문제이거나 혹은 여자들은 다 미쳤다라고 생각했는데 30대중반이되어 뒤돌아보니 딱히 그런것도 아닌것 같습디다
가치관적으로 맞는 사람을 만나면 싸워도 그건 싸운게 아니라 토론이 되고 서로 발전이 있고 그럼
가정환경이 비슷한 사람이면 가치관도 비슷해서 큰 갈등이 안생기는듯.
와이프 처음 봤을 때 가족이라는 틀이 잡혀있는게 나랑 상당히 비슷하게 느꼈었는데 연애 때는 좀 삐지고 싸웠어도 역시 결혼해보니 가정에선 서로 아무 트러블 없음. 상대방의 가정환경을 보세요. 비슷하면 결혼해서 살 수 있어요.
가치관적으로 맞는 사람을 만나면 싸워도 그건 싸운게 아니라 토론이 되고 서로 발전이 있고 그럼
가정환경이 비슷한 사람이면 가치관도 비슷해서 큰 갈등이 안생기는듯.
와이프 처음 봤을 때 가족이라는 틀이 잡혀있는게 나랑 상당히 비슷하게 느꼈었는데 연애 때는 좀 삐지고 싸웠어도 역시 결혼해보니 가정에선 서로 아무 트러블 없음. 상대방의 가정환경을 보세요. 비슷하면 결혼해서 살 수 있어요.
0
0
냉철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개암나무
엌 나 20년이상 같이 자란 남동생 하고도 통화 하다가 생각 안 맞아서 지금도 싸우는데 군데 자기 와이프랑은 여전히 깨 볶는듕 ㅎ
0
0
잘생긴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 여자소개좀